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까?

제목 : “게이트웨이를 지키는 것: E-액체 미성년자 출입 억제를 위한 실효성 있는 대책 공개!”소개:

젊은이들을 위해 더 안전한 미래를 향한 중요한 여정을 시작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열성 팬들과 관계자 여러분. 전자 담배가 대유행한 오늘날의 디지털 시대에서,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이라는 긴급한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세계적으로 베이핑이 탄력을 받음에 따라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베이핑의 매력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 주목할 만한 대안은 전통적인 담배의 족쇄에서 벗어나려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장점이 있지만, 우리의 아이들이 니코틴 중독의 손아귀에 빠지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은 우리의 집단적인 노력의 최전선에 머물러야만 합니다.개인적으로나 집단적으로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에 대항하는 요새를 건설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조치를 설명할 때 이 계몽적인 토론에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커뮤니티 내에서 인식 캠페인을 장려하고 소매 환경에서 엄격한 규제를 시행하는 것부터 청소년 자신과 공개적인 대화를 유도하는 것까지 각 단계는 이러한 증가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필요한 중요한 도구를 갖추는 데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전자 액체에 대한 청소년의 노출을 둘러싼 다양한 관점을 흥미롭게 탐색하면 이 도전의 심각성을 이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겉보기에는 작은 행동이 의도하지 않은 피해로부터 미래 세대를 보호하는 데 어떻게 크게 기여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베이핑 관행을 지지하는 사람들로 함께 해요!자, 자, 독자 여러분, 안전벨트를 매세요! 우리는 금지보다 교육을 강조하면서 실질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포괄적인 논의, 즉 안전을 저해하거나 성인의 권리를 적절히 저해하지 않으면서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보장하는 균형 잡힌 접근법에 대해 살펴보려 합니다.

준비됐나요? 잠재적인 위험을 성장과 권한 부여의 기회로 전환할 수 있는 기발한 전략을 찾아내고 미성년자의 접근을 단번에 차단할 수 있는 길을 열어 보겠습니다!

전자 액체 미성년자 접근 문제 소개

e-liquid 미성년자 접근 문제 소개

동료 독자 여러분, 우리의 관심을 필요로 하는 긴급한 관심사인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에 대해 깊이 파고드는 이 생각을 유발하는 섹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날 디지털 시대에 전자 담배는 성인과 청소년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인기가 치솟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의 날렵한 디자인 아래 숨어있는 것은 걱정스러운 딜레마입니다. 어떻게 하면 사회가 이러한 잠재적인 유해 물질에 접근하는 미성년자들의 증가하는 유행을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을까요?

청소년을 위한 베이핑의 매력을 과소평가할 수는 없습니다. 독립의 맛을 약속하면서 성인과 반란으로 가는 관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 환상적인 자유감과 함께 상당한 위험이 뒤따릅니다. 전자 액체에는 중독성이 강한 물질인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으며, 발달 중인 사람들이 무책임하게 사용할 경우 심각한 건강상의 위험을 초래합니다.우리가 함께 이 탐구를 시작하면서, 이 문제의 다면적인 성격을 생각해 봅시다. 젊은 사람들은 어떻게 이 제품들을 얻나요? 그들은 단지 허점을 이용하는 것일까요 아니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시스템적 장애가 있을까요? 아마도 더 중요한 것은 호기심이나 동료들의 압력과 같은 무엇이 실험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는 것입니다?판매 및 유통 채널에 대한 규제 강화에서부터 청소년들에게 베이핑의 부작용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교육 캠페인에 이르기까지 잠재적인 솔루션을 모색할 때 함께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극적으로 우리의 미래 세대가 중독의 손아귀로 전락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서는 신속한 조치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전담 사이트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미성년자의 전자담배가 청소년의 건강과 안전에 미치는 영향

베이핑은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를 강타했고, 어떤 연령층도 그 매력에 면역력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미성년자 베이핑에 관한 한 그 결과는 우리가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심각할 수 있습니다. 이 습관이 청소년의 건강과 안전에 미치는 영향은 걱정스럽고 걱정스러운 것입니다.

먼저 건강에 대한 부분부터 짚어보겠습니다. 많은 연구들이 십대들 사이에서 베이핑이 기침, 쌕쌕거림, 그리고 호흡 곤란과 같은 다양한 호흡기 문제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화학 물질을 흡입하는 것의 장기적인 영향은 대부분 알려지지 않았지만 확실히 어린 신생아들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합니다.하지만 안전은 어떻습니까? 미성년자의 전자담배는 우리 젊은이들에게 잠재적인 위험의 판도라 상자를 열어줍니다. 부적절한 취급이나 섭취로 인한 우발적인 니코틴 중독부터 담배나 약물과 같은 다른 물질로 실험할 가능성 증가까지 위험은 실로 다양합니다.게다가, 여기에는 사회적인 요소도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래 압력은 청소년의 행동을 형성하는 데 영향력 있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미성년자 중 한 명이 잠재적인 해악이나 법적 영향에 대한 적절한 교육 없이 전자 담배를 피우기 시작하면 다른 사람들은 맹목적으로 따를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더 이상 통제 불능 상태로 치닫기 전에 우리는 이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기 위해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모와 청소년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적절한 예방 전략과 종합적인 교육 프로그램이 없다면, 우리는 그들의 건강뿐만 아니라 미래의 행복까지 위태롭게 할 위험이 있습니다.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기 위한 현행 규정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기 위한 현재의 규정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전자 담배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전자 담배와 관련된 잠재적인 해악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세계 각국 정부는 이 시급한 문제를 인식하고 미성년자 접근을 억제하기 위한 다양한 규제 체계를 시행해 왔습니다. 한 가지 일반적인 접근 방식은 온라인 소매업체와 오프라인 소매업체 모두에 대한 엄격한 연령 확인 요구 사항이었습니다. 현재 많은 국가에서 공급업체는 전자 액체나 베이핑 장치를 구입하기 전에 강력한 식별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연령을 확인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젊은 인구를 대상으로 하는 포장 디자인과 맛에 대한 제한을 부과했습니다. 당국은 특정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포장 스타일을 제한하고 과일이나 사탕 맛 전자 액체에 대한 금지를 시행함으로써 이러한 제품의 미성년자에 대한 매력을 줄이기를 희망합니다.또한 청소년들의 베이핑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공교육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계획은 잠재적인 건강 위험에 대해 젊은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뿐만 아니라 부모, 교사 및 지역 사회에 미성년자 접근 방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현행 규정은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완화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하지만,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응이 필요한 지속적인 과제로 남아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시장에 소개되거나 기존 규칙을 피하기 위한 혁신적인 방법이 등장함에 따라 정책 입안자들은 베이핑과 관련된 잠재적인 유해한 결과로부터 우리의 청소년을 보호하기 위한 노력을 경계해야 합니다.

– 전자 담배 및 전자 액체 구매에 대한 연령 제한

전자담배 및 전자액 구매 연령 제한

끊임없이 진화하는 베이핑의 세계에서, 지속적으로 논쟁을 불러일으키는 한 가지 주제는 전자 담배와 전자 액체를 구매하는 것에 대한 연령 제한입니다. 이러한 제품에 대한 미성년자 접근에 대한 우려가 증가함에 따라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효과적인 조치를 모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 연령 이하의 개인에게 니코틴 관련 모든 제품에 대한 전면 금지를 주장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더 미묘한 접근법을 제안합니다. 한 가지 제안은 비디오 가게와 온라인 소매점에서 엄격한 신분증 검사를 시행하여 합법적인 흡연 연령에 맞는 사람들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정부 기관, 기업 및 기술 회사 간의 협력이 필요하며 고객의 연령을 정확하게 확인하는 잘못된 방지 시스템을 개발해야 합니다.

또 다른 잠재적 해결책은 제품 포장에 더 엄격한 규제를 가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가 전자 담배 제품을 매력적이거나 “멋진” 제품으로 식별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듦으로써, 우리는 그들이 전자 담배를 가지고 실험하는 것에 대한 관심을 완전히 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려한 디자인이나 매력적인 맛이 없는 평범한 포장을 도입하면 젊은이들이 이러한 제품을 구매하려는 시도를 더욱 저지할 수 있습니다.교육은 또한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막는 데 핵심입니다.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포괄적인 캠페인을 시행하면 초기 단계에서 베이핑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 지역사회 단체를 통해 인식을 고취함으로써, 우리는 젊은이들에게 그들의 건강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식으로 청년들에게 힘을 실어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한 교육 이니셔티브와 함께 규제 조치의 조합을 취할 것입니다

– 전자 액체 포장의 라벨링 요구사항

전자 액체 포장에 대한 라벨 요구 사항은 이러한 제품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는 중요한 측면입니다. 성인 소비자에게 필수적인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말아야 할 사람들에게 억제 및 경고 역할을 합니다.어른들이 구매하는 제품에 대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명확하고 간결한 라벨링이 필수적입니다. 포장에 상세한 성분 목록, 니코틴 수치 및 건강 경고를 포함하면 소비자는 자신의 몸에 무엇을 넣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명확한 라벨링은 책임 있는 소매업체가 전자 액체를 판매하기 전에 구매자의 연령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욱이, 미성년자 사용에 대한 훨씬 더 효과적인 억제책을 만들기 위해 라벨링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법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베이핑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을 강조하는 눈에 띄는 시각적 요소를 통합하면 젊은 사람들이 이러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데 큰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메시지와 결합된 매력적인 디자인의 사용은 미성년자가 전자 액체에 접근하는 것을 억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라벨에 대한 의무적인 정보와 과감한 경고뿐만 아니라, 포장 디자인에 관한 포괄적인 지침을 수립할 때에는 제조업체, 규제 당국 및 공중 보건 전문가 간의 협력이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공동의 노력은 특정 제품이 니코틴을 함유하고 있거나 특정 건강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을 나타내는 표준화된 기호 또는 아이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적절한 라벨링은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는 데 크게 기여하지만 소매점과 이러한 제품이 판매되는 온라인 플랫폼 모두에서 엄격한 법 집행과 함께 협력해야 합니다.

– 대상 마케팅 제한 청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제한은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마케팅 기법의 풍경은 취약한 마음을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혁신적이고 사전 예방적인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온라인 광고에 대한 보다 엄격한 규제를 시행하는 것이 한 가지 가능한 단계입니다. 디지털 영역이 우리의 일상생활과 점점 더 얽혀감에 따라 젊은 관객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표적 마케팅 전략의 번식지가 되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규제함으로써 인상적인 개인을 베이핑으로 유인할 수 있는 전자 액체 광고에 대한 노출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추가적으로, 더 명확한 포장 기준을 옹호하는 것은 청소년들이 전자 액체에 접근하는 것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력적인 포장이 젊은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화려한 디자인이나 매혹적인 이미지가 없는 간단하고 표준화된 포장을 의무화함으로써 이러한 제품이 미성년자에게 가지고 있는 매력을 줄일 수 있습니다.당국과 교육기관 간의 협력은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억제하기 위한 또 다른 중요한 단계입니다. 학교 내에서 종합적인 인식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것은 교육자와 전문가들이 학생들에게 니코틴 중독과 관련된 위험에 대해 효과적으로 교육할 수 있도록 합니다.

결론적으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제한을 해결하는 다각적인 솔루션을 탐색하는 것은 베이핑의 잠재적인 피해로부터 미래 세대를 보호하는 데 가장 중요합니다.

규정을 적용하고 미성년자 접근을 방지하는 데 어려움이 있음

제목: 규제를 시행하고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 접근을 방지하는 복잡한 미로를 발견하는 것

오늘날 빠르게 진행되는 사회에서 규제 준수를 보장하고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 접근을 방지하는 것은 중대한 도전 과제가 되고 있음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젊은 사람들 사이에서 베이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그들의 건강과 웰빙을 보호하기 위한 효과적인 조치의 필요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규제 시행과 관련하여 직면한 주요 장애물 중 하나는 계속 발전하는 기술을 따라잡는 것입니다. 새로운 기기들이 빠른 속도로 시장에 출시되면서, 당국은 젊은이들이 접근성을 얻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들을 앞서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규제 프레임워크를 조정하는 것은 제조업체, 소매업체, 정책 입안자 및 집행 기관 간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는 지속적인 작업이 됩니다.또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미성년자의 손이 닿지 않는 제품을 유지하면서 피해를 줄이는 대안을 찾는 성인 흡연자들의 접근성 사이에 균형을 맞출 필요가 있습니다. 강력한 연령 확인 시스템을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구축하는 것은 사기꾼들이 지속적으로 허점을 찾거나 약한 장벽을 악용하기 때문에 또 다른 도전 과제를 제시합니다.전자 담배에 대해 부모들에게 교육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이러한 제품의 위험에 대한 제한된 인식으로 인해 자체적으로 장애물이 되고 있습니다. 표적 캠페인이나 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미성년자 베이핑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한 포괄적인 지식을 제공함으로써 책임 있는 사용과 관련된 대화에 필요한 도구를 부모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잠깐! 아직 결론을 내리지는 않겠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정면으로 해결하는 데에는 아직 해결되지 않은 분야가 훨씬 더 많이 남아 있습니다!

– 전자 액체 온라인 판매 및 연령 확인 방법

전자 액체의 온라인 판매는 베이핑 산업에 혁명을 일으켜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편리함과 접근성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접근 용이성으로 인해 미성년자가 이러한 제품에 액세스하는 것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었습니다. 베이핑 커뮤니티의 책임 있는 구성원으로서 전자 액체가 법적으로 구매가 허용된 사람에게만 판매되도록 하기 위해 효과적인 연령 확인 방법을 모색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한 가지 잠재적 해결책은 기술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데이터 포인트를 통해 고객의 연령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첨단 알고리즘과 인공지능(AI) 시스템을 활용해 연령 확인 서비스를 온라인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 개인 정보를 손상시키거나 침해 조치를 요구하지 않고 법적 자격을 확인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탐구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방법은 평판이 좋은 연령 검증 기관이나 청소년 예방 전략을 전문으로 하는 단체와 협업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소매업체는 해당 분야의 전문가와 협력함으로써 진화하는 관행과 규정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면서 고객의 연령을 확인하는 강력한 프레임워크를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업체와 소비자 모두를 교육하는 것은 미성년자 접근을 방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판매자에게 의무 교육 프로그램을 시행하면 책임 있는 소매 관행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연령 제한 준수의 중요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인식 캠페인을 만드는 것은 적절한 법적 연령에 도달하기 전에 베이핑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에 대해 교육할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미성년 액세스 문제를 해결하려면 기술 발전, 전문가 조직과의 파트너십, 판매자와 소비자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이니셔티브를 포함하는 다각적인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이 모든 것은 관련된 모든 사람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합니다

– 로

– 보세요,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막는 오래된 투쟁! 끊임없이 확장되는 베이핑의 세계에서 젊은 사람들이 새로운 맛과 경험을 찾기 때문에 이는 맹위를 떨치는 전투입니다. 하지만 두려워하지 마세요, 문제가 있는 곳에는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해결책이 있기 때문입니다.탐구할 수 있는 하나의 가능한 방법은 교육에 있습니다. 미성년자 베이핑의 위험과 결과에 대한 포괄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우리는 젊은 사람들에게 유혹적인 전자 액체 병을 집어 들기 전에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지식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학교와 지역사회가 이 주제에 대해 열린 토론을 통해 인식이 들불처럼 퍼지도록 합시다.

또 다른 잠재적 전략은 규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판매와 유통에 관한 법을 강화하는 것은 미성년자에게 전자 액체를 제공하려는 사람들에게 억제책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연령 제한을 무시하거나 본인 확인을 제대로 하지 않는 유통업체에 더 엄격한 처벌을 부과함으로써, 청년들이 불법적으로 이런 제품을 구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는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기술 솔루션도 가능성이 있습니다. 연령 확인 시스템이 전자 액체를 판매하는 온라인 플랫폼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미래를 상상해 보십시오. 구매를 완료하기 전에 신분증이나 지문 인식만 스캔하면 됩니다. 이러한 발전은 의심할 여지 없이 미성년 구매자에게 장애물을 제공하는 동시에 합법적인 성인 소비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기 위한 여정에는 부모, 교육자, 정책 입안자, 소매업체 등 모든 분야의 협력이 필요합니다. 모든 사람은 청소년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결론

결론 br> br>끊임없이 발전하는 디지털 시대에 전자 액체에 대한 미성년자의 접근을 방지하는 것은 창의적인 솔루션을 요구하는 다각적인 과제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살펴보면서 교육과 협력이 베이핑과 관련된 잠재적 위험으로부터 우리 청소년을 보호하는 중요한 축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나이 확인 절차 강화부터 종합적인 국민 인식 캠페인까지 시급한 이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는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방식도 만병통치약이 될 수 없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미성년자 접근 문제를 해결하려면 국회의원, 부모, 교육자, 의료 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의 노력이 조화롭게 혼합되어야 합니다.

온라인 판매 또는 소매 공간에서 책임감 있게 전자 액체를 판매하는 것에 대한 규제 및 집행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데 입법 조치가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부모의 관여는 아무리 과장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부모와 자녀 사이의 열린 의사소통 채널은 신뢰를 조성하고 이러한 제품을 초기에 사용하는 데 수반되는 위험에 대한 논의를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학교 프로그램을 통해 베이핑의 장기적인 영향에 대해 젊은 사람들을 교육하는 것은 그것의 인식된 무해성을 둘러싼 신화를 밝히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린 동생이나 애완동물의 실수로 인한 폐 손상이나 니코틴 중독과 같은 해로운 건강 영향과 중독 가능성에 관한 과학적 증거에 근거한 지식을 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우리 사회는 청소년들이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힘을 실어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궁극적으로 광범위한 성공을 위해서는 통합이 필요합니다. 즉, 모든 이해관계자들이 협력하여 미래세대의 복지를 보호해야 합니다. 미성년자 접근에 대한 전투는 국제 협력이 강화할 것처럼 국경을 넘어 확장되어야 합니다